타운게시판

패션잡지<얼루어ALLURE 코리아>입니다. (단기 가이드 요청)

장보미 2 3274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얼루어의 패션 에디터 장보미라고 합니다.

2005년 1년동안 UCSD 에서 Business Management과정을 수료했구요~! 샌디에고를 너무나 사랑하죠^^

얼루어는 아시는 분들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미국 Conde Nast에 속해있는 패션, 뷰티 잡지이구요. 관계사는 보그와 보그걸, W, GQ가 있죠.

다름이 아니라, 오는 4월 2일부터 7일까지 저희 패션팀이 화보촬영 차 샌디에고에 갑니다.

모델과 포토그래퍼, 저와 또다른 선배 패션 에디터(전 요번해에 졸업하구 신입이랍니다^^)
, 헤어 메이크업 해서 총 6~7명이 갈거구요.

짐작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샌디에고의 아름다운 환경을 알기에 적극 추천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방향치라.. 운전도 못하고 길도 다 까먹고 해서요.
간단히 가이드 겸 운전해주실 분이 필요해요. 제가 스팟은 대충 아니깐 Del Mar와 Balboa Park, La Jolla Cove,Old Town, Down Town, 등에 저희 데려다 주시고, 지리를 잘 아시는 분이었음 합니다,

물론 소정의 아르바이트 비도 지급되구요. 재미있는 구경거리도 되실 거에요. 경험두 되구^^ (모델두 지현정씨와 김다울씨라구 유명하답니다^^)

도와주세요! 저희가 급해서요~ 호텔과 비행기 티켓은 끊어놨는데 운전해주실 분이 없어어.. 차는 렌탈할 거구요!

아! 그리구 촬영할 때에 일일히 스팟 허가를 받아야 하는지도 궁금하구요. 이런 문제들을 좀 해결해주셨음 해요.

열의있고 구석구석 지리 잘 알고 운전두 잘 해주시고^^ 하는 분! 빨리 연락주세요.
제 메일은 bbom1214@hotmail.com이구요. +82-11-896-3314 (011-896-3314)가 제 휴대폰 번호입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을 거에요. 관심있는 분들 연락주세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 2007.03.17  
메일 드렸습니다. 전화 안받으시네요. 확인후 연락 주세요 ^^
지나가다 2007.03.16  
개인 사유지가 아닌이상 발보아 파크 같은데는 사진찍는데 이상없을것 같구요. 델마나 라호야 코브, 다운타운 올드타운도 별 문제 없어 뵈네요. 다들 놀러가서 사진많이들 찍는 곳이니까요.. 교통이나 통행에 방해를 주지않는다면 촬영에 별 문제 없을것 같은데요.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