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강아지가 너무 보고 싶어서요..ㅠㅠ

강아지 4 2647
한국에서 키우던 강아지를 데리고 올수 있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한국에서 5년 정도 키우다.. 미국에서 생활한지 3년이 좀 넘어가네요...
그러다 보니까.. 한국에서 키우던 강아지가 너무 보고 싶기도 하고..
부모님한테 맡기고 왔더니 조금은 힘에 부치시는지..
이런 저런 이유로 제가 데리고 왔으면 해서요...
데리고 올수 있는 방법을 좀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꾸벅..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저는 2007.04.21  
애견 사업하시는 분들 한국에서 비행기로 많이 실어오신다고 들었어요. 별 문제 없는 것 같은데요. 직접 데리고 오시는 방법도 있지만 올 사람 없으면 그냥 부치셔도 되요. 동물은 짐칸으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 기내 온도랑 같은 칸에 넣는답니다. 비행 스트레스는 그다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 제 친구도 두달 정도 된 강아지를 그렇게 부쳤는데 두 마리다 너무 건강해서 탈이예요.
괜찮아요 2007.04.20  
님이 직접 한국가셨을때 데리고 오시려면 강쥐 무게가 5kg미만일 경우 기내에 데리고 탈수 있어요.광견병 예방 접종 한지 1달 이후 1년 이내 가능하구요(동물병원 가서 미국 데려 갈거라고 하면 알아서 주사맞춰주고 증명서 떼어 줍니다)항공사 규정에 따른 요금(추가 수하물 요금의 2배) 내시고 데려 오시면 되요.저도 그렇게 데려 왔는데 12시간을 비행하고도 아무 탈 없이 지금 건강하게 잘 있습니다.님이 못데리고 오시면 비행기에 부치는 방법이 있는데요 크기가 님 말씀대로 항공사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자세히 나와 있으니까 한번 보세요.
너무 2007.04.20  
어리거나,, 나이가 많거나,,심리적으로 약한 강아지는 비행스트레스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잘 생각하시길..
크기가 2007.04.19  
어떤지에 따라 다르지만 비행기로 부치면 되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싸이트에 들어가서 택배 부치는 방법 알아보세요.
강아지 건강검진한 거 있어야되고 케이지 사셔서 그 안에 넣어 공항에 갖다줘야될 거예요.
그러면 동물을 님이 수입하는 게 되서 LA공항에서 픽업할 때 세관가서 세금을 한 30불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거 내시고 가져올 수 있어요.
택배회사마다 좀 가격이 다르니까 여러군데 알아보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