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시온포도- $9.99사지 마세요

알림이 8 3383
시온 포도 $9.99  사지 마세요..
어제 샀는데 도저히 먹을 수 없어서 버렸습니다..
너무 오래된것을 파는것 같네요..
곰팡이 생기고 포도 안에 즙은 다 삭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8 Comments
?? 2007.11.23  
예전에 시온마켓에서 물건샀는데.. 나중에 먹으려고하닊나 상태가 안 좋더라구요.. 유통기간은 아직 남아있고... 그래서 전화했죠... 영수증은 없다고.. 그랬더니 오시면 환불해준다고해서.. 그냥 물건가져갔다니 확인후 환불해주시던데... (참고로 유부초밥 샀거든요)
요번에는 그냥 버렸으니깐 할수 없고.. 다음에 이런일이 없어야하겠지만
또 그런일이 발생하면... 일단 시온마켙에 전화해보세요( 방문했는데.. 환불안해주면 더 화나니깐).. 아마도 환붉가능하지않을까??? (지난 3년반 시온마켙을 이용한 고객으로 )
... 2007.10.17  
costco 환불 해주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제가 회원이 아니고...움직일 방법이 없어서 버렸었습니다. 쇠고기에 대한 정보 올려주신 분...정말 좋은 정보였습니다!남겨주신 글 보고 검색해보니...맞는 내용입니다. 앞으로 살림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정보예요~!제가 초보주부라서...^^
쇠고기 2007.10.16  
윗글님 글 읽다가 그냥 참고로 말씀드리는데요, 랩포장이나 진공포장된 냉장육의 경우 공기(산소) 노출 정도에 따라 붉은색에서 검은색으로 다양한 색깔을 내는 것으로 알구 있어요. 접촉하는 산소의 양이 많아질수록 고기는 밝은 붉은 색을 띠고 랩 등으로 산소를 차단하면 검붉은 색이다가 다시 포장을 벗겨서 산소를 접하면 본래의 붉은 색으로 돌아오곤 합니다.  다만, 고기가 녹색빛을 띄기 시작하면 상한 증거라니 미련없이 버리시구요.
담부턴, 2007.10.16  
버리기 전에 시온에 전화해서 말하세요. 메세지를 남겨도 됩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라도 갖고 가서 반드시 환불 받으세요.
좋은정보 2007.10.16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
뭐당고,.. 2007.10.17  
여기에 이런거 올릴꺼면 나같으면 시온가서 환불받았다.
코스트코 2007.10.17  
코스트코는 영수증 가져가면 다 반품해주던데요.
... 2007.10.16  
다들 시온에서의 문제만 부각시키는 것 같네요!전...코스코에서 쇠고기 샀다가 먹어보지도 못하고 몽땅 버렸습니다. 살때부터 살짝 찜찜하긴 했는데...집에서 지퍼백에 옮겨 담을때도 그랬구요..! 겉에 보이는 데만 선홍색이고 안쪽엔 약간 거무퉤퉤해서요..! 신선도가 한참 떨어진 것 같았죠...음식 해먹으려고 (냉장실에서) 녹혀보니 아깝다고 먹었다간 큰일나겠다 싶어서 버렸습니다! 구입한지도 오래되고...보관상태 증명하는 것도 힘들 것 같아서 다시는 안사던지...신중히 살펴보고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버렸는데...10불 넘게 주고 산건데...ㅡㅡ;지난 주말에 시온에서 국거리로 소고기 샀는데...한국에서 샀을 때처럼 선홍색으로 아주 좋던데요...고기 씹는 질감은 별루였지만...!암튼...저도 공통적으로 느끼는 것이지만..시온이든 미국 마켓이든 신선도 관리 잘 못하는 것 같아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VONS 가도 어떤 야채는 언제부터 있던 것지 모를정도로 시들한 것도 많고,,,고기 빛깔은 어찌나 거무퉤퉤한지...신선한 상태로 보이는 고기 많이 보질 못했습니다. 한국에서의 마트랑 너무 비교되요...!글타고 한국가서 사먹을 수도 있는 것도 아니구 난감 ㅡㅡ;암튼...앞으로는 먹을거리 살때 주의깊게 살펴보고 구매하세요! 그 방법이 최선인것 같아요!샬라샬라 영어 잘하면 따지고 환불이라도 잘 받을텐데...못하니...첨부터 잘 살피고 사야죠~! ^^; 그리고..글 쓰신 분의 경우엔...곧바로 전화해서 환불조치 받았으면 좋았을 것을 그랬습니다...사자마자 발견하신 것이니...!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