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신앙 코너

무료 컴퓨터 클라스(기초반)

Joel Park 0 6494
무료 컴퓨터 클라스 강사 : 이 도훈 (컴퓨터 엔지지어링 전공) SDSU 재학중

  샌디에고 사랑교회에서는 지역사회를 섬기고 일반생활에 유익함을 드리기 위해 3월 초부터 8주 과정으로 컴퓨터 클라스(기초반)를 오픈합니다. 컴퓨터를 알지 못해 답답해 하시는 분들은 컴맹에서 탈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강사는 UCSD에서 컴퓨터 엔지니어링을 전공하고 있는 이도훈씨입니다. 
  이번 클라스에서는 컴퓨터의 기초부터 배우게 되며 컴퓨터의 구조 및 관리, Windows XP, E.Mail, 인터넷, Word, Excel 등을 배우게 됩니다. 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와 수요일 저녁 7시에서 9시까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 강의와 오리엔 테이션이 3월 6일 있을 예정이며 랩탑 컴퓨터(휴대용)가 있으신 분들은 컴퓨터를 가져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Wireless LAN(무선 인터넷 랜카드 - 컴퓨터에 장착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카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클라스에 참석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준비를 위하여 반드시 사전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성함, 전화번호, 주소, 나이, 다니시는 교회(없으신 분들은 없다고 하시면 됩니다.)를 적으셔서 E.Mail (pbs8456@gmail.com)혹은 샌디에고 사랑교회로 2월 28일까지 우편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사랑교회의 주소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일시 : 화요일 오전 10시 - 12시
            수요일 저녁  7시 - 9시 (예정)
  장소 : 샌디에고 사랑교회
          Sarang Church
          9170 Chesapeake Dr.
          San Diego, CA 92123
 
  회비 : 무료
  기간 : 8주

  좀 더 자세한 광고를 원하시면 샌디에고 사랑교회의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sdsarang.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