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골프용품 히트상품-핑거밴드 미국 파트너 찾습니다.

아이밴드 0 6464

안녕하세요?

저는  골프용 기능성 핑거밴드/다이나믹골프티를 개발하여 생산,유통하는 아이밴드입니다.

아이밴드는 2007년도에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골퍼를 위한 기능성 핑거밴드를 특허 및 디자인 출원하여 제품개발 생산납품을 독점하고 있는 골프용품 신생업체입니다.
지난 수개월동안 제품개발을 거치면서 작년 2월에 처음 제품을 출시하여 현재 골프전문 대표적인 인터넷쇼핑몰, 전국 1200여(11월말 기준) 실내, 실외 골프연습장 그리고 
이마트(98개매장 입점)롯데마트할인점,홈플러스(4월전매장입점),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롯데.현대홈쇼핑 등 그리고 일부 골프장 프로샵(전국 100여개 골프장 프로샵) 거래로 상당히 많은 거래처에 제품 공급중입니다.
 
또한 핑거밴드가 골프에서만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배드민턴/테니스등 라켓운동과 등산,낚시, 배구,농구등 구기운동,여행사의 골프투어 판촉물,특판업체에 사은.기념품,골프용품 제조사(골프화,매트,거리측정기,골프의류)사은품, 스크린골프 홍보물등으로도 제공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국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내 골프샵/스포츠용품 판매대에서 핑거밴드와 다이나믹 골프티(형광스핀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일본으로도 수출하여 2/20일 부터 열린 세계최대 동경골프전시회에도 참가해서 큰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오픈마켓-옥션.지마켓등에서 "핑거밴드"라고 치시면 제품판매자들과 소비자반응을 알수 있습니다. 

미국내에서 핑거밴드와 다이나믹 골프티 판매할 판매대리점(딜러, 골프샵) 모집합니다.
 판매점 문의:전화요망

 

아이밴드 지정인 올림 010-3082-8871
제품 이미지입니다.
 
 
t2.gif
s01.jpg
 


 

t2.gif
s2_0.jpg
s2_1.jpg
info.jp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