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Local 정보 제공해 주시면 사례합니다.

Kareic 0 3284

저희는 샌디에고 한인 타운에 자리잡고있는 부동산 소개및 투자 회사입니다. 저희는 일반 부동산 및 숏세일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최첨단 테크놀리지를 통해서 샌디에고내의 어떤 부동산이라도 단순간에 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을 저희의 자랑으로 삼고 일해 왔습니다. 저희는 미국 대기업 부동산 회사들과 능히 겨룰 수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일년간 비즈니스를 하면서, 많은 분들의 손발과 귀를 직접통하지않으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없고, 특별히 로컬 전문가가 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이를 뼈저리게 통감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제 로컬 정보및 현재의 부동산 상태를 저희에게 제공해 주실' 도우미"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라이센스가 필요없습니다. 만일 라이센스를 원하시면 취득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특별히 많은 일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약 30분간의 훈련으로 준비가 됩니다. 주위의 친척, 교회나 학교의 동료, 모임의 멤버들 사이에 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희가 이미 제작해서 사용하고 잇는 Property Detail을 간단하게 기록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저희는 그 분들이 누구든 저희가 알고 훈련받은 전문가적인 기술로 그 분들의 부동산 문제를 상담하고 해결해 드릴것입니다. 저희는 저희와 귀하와 귀하의 지인 모두가 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Win,Win,Win을 창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입니다.

저희의 돕고자하는 마음과, 여러분들의 돕고자하는 마음이 부동산 문제를 가진 많은 분들의 문제를 돕는 결과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이 글을 올립니다.

만일 우리가 받은 정보를 통해서 좋은 결과가 나오면 소정의 보상을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 요셉

Kareic Real Estate & Investment
Tel: 858-268-1177 Cell: 619-370-7199
E-mail: jpark7777@aol.com
            info@kareic.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