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신개념 오픈마켓, '투폴라마켓'

안녕하세요.

(주)투폴라입니다.
당사에서 핸드메이드, 중고거래 및 개인의 전문지식, 서비스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거주자도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Site를 오픈하였습니다.  

투폴라닷컴, www.tupolar.com,
8월에 레스토랑, 미용실 같은 서비스 전문 오픈마켓으로 1차 오픈하였는데, 현재 개인 상품거래위주의 Site로 리뉴얼 중에 있으며, 12월에는 스마트폰 App 버전도 출시예정에 있습니다.

특징은,
‘자동보상판매’라는 새로운 거래방식을 통해 인지도가 부족한 개인의 상품도 거래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즉, 해외거주자의 개인의 전문지식, 기술 및 서비스를 거래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예로써,
"여행일정수립", "여행컨설팅", " 예약대행서비스: 레스토랑, 호텔/숙박, ..",  "구매대행서비스: 제품, 티켓- 교통, 공연,..", " PICK-UP서비스: 공항픽업, 기타 교통편 제공..", "  가이드/투어서비스: 일일투어, 문화체험투어, 캠퍼스투어, 쇼핑투어,.."  같이  인지도가 부족하여 개인이 판매하기 힘든 상품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투폴라마켓” 카페, http://cafe.naver.com/tupolar 를,
방문하시어 공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2월 Web리뉴얼 오픈 및 App 출시이전에 카페에 상품을 조기 등록하는 분에게는 거래수수료할인, WEB으로  상품등록대행 등의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투폴라마켓" 에서는,
판매상품 소개 외에, 미국/유럽의 현지정보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본인이 아는 미국/유럽의 현지정보 글을 올려주세요 ! 당사에서 추가혜택도 드리며,  인지도가 올라가 상품판매에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 공지를 참조하세요 ^^

감사합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