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케어 (Medicare)



이재환 파머스 종합보험은 메이저 보험 대행사로서 샌디에고 교민 여러분들에게
무료보험상담을 운영합니다.


직접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번호 1-858-650-0300 로 문의하여 주셔도
상담가능합니다.


이재환 파머스 보험
7825 Engineer Rd. Suite 205-C ( 성모병원 건물 2층 ),
San Diego, CA 92111


Tel: 858-650-0300
Fax: 858-650-0308


E-Mail :
jhlee1561@yahoo.com 또는
jlee11@farmersagent.com

무과실 사고 deductible 환급 여부

이재환 0 3379
안녕 하세요?
말씀하신 경우에 대해서는 솔직히 제가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운 Case입니다.
보험회사에서 가게의 정보를 요청을 하셨으며, 해당 정보는 알려 주시고요, 단지 보험회사가 청소 용역회사에 어떻게 요청을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청소 용역회사가 인정을 하는 경우에는 보험회사가 청소 용역회사로 부터 비용을 받아서 되돌려 드릴 수는 있겠습니다만...
답변이 궁색하네요. 해당 Claim Adjuster와 상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재환 드림.
>
> 안녕하세요. 미국생활이 익숙하지 않아서 이렇게 사고 이후 상황이 어떻게 될지 걱정(?)되어 인터넷을 검색도중,  계시판을 검색해 보고 의문이 생겨 문의를 드리며, 도움을 요청합니다.
>
> 스트리트 파킹이후 가계의 쓰레기통(관리회사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이 언락이 되지 않아서 굴러와서 차를 들이 박았습니다.
>
> 경찰이 와서 리포트를 작성하였고, 가계 주인의 연락처를 받고, 파머스 보험에 연락을 취한 상태입니다.
>
> 질문은...
> #1 보험을 deductible1000불인데, 제가 지불을 해야한다고 아는데, 이후에 제가 환불을 받을 수 없나요? (경찰이 구두로 제게 no fault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 #2 가계주인은 자신들이 계약한 청소용역회사에게 claim을 걸어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저를 담당하는 파머스보험에서는 가계의 주소, 보험 번호등을 받아서 연락을 달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 제가 어떻게 하면 될까요?
>
> 답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