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개인 크레딧

topcredit 0 557 0 0

미국 삶을 살아 가면서 크레딧은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크레딧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모두들 크레딧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좋은 크레딧을 통해 몫돈을 마련 할 수 있게 된다면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효자 노릇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ProFinance> 에서는 좋은 크레딧은 물론이거니와 나쁜 크레딧을 교정/향상 시켜드려 융자를 받거나 크레딧을 통해 몫 돈을 마련 해 드릴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일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저희에게 본인의 최근 크레딧 리포트를 보여 주셔야 이 후 일의 진행에 관해 자세히 상담을 해 드릴 수 있게 됩니다.

융자 금액은 개인의 크레딧 점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크레딧이 좋은 고객들께서는 10만-20만 정도의 현금을 마련하고 계십니다.

 

또한 일이 진행되는 동안 절대 선불 불가입니다. 모든 비용은 일이 끝난 후에 정산하게 됨으로 고객 입장에서는 금전적 피해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 해 드리구요 궁금하신 점들에 대해 정성껏 답을 해 드리고 있으니 꼭 상담을 받아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샌디에고에 이런 일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나름대로 선의를 갖고 열심히 일들 하십니다만 때로는 좋지 않은 결말로 인해 저와 같은 사람들이 매도급으로 낙인이 찍히거나  특히 이런 일에 대해 대단히 부정적인 인식을 갖고 계신 분들 역시 많다는 것 잘 압니다. 

그러나 저 역시 개인적으로 어려웠을 당시 이 일을 통해 도움을 받았던 사람으로서 어려운 시기에 다같이 윈윈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표: 제이슨 
email: richmindof200@gmail.com
714-383-3630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