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매주 투자가치 높은 부동산매물 올립니다. 750K 이하 단독주택중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CPI Index 예상치 3.1 에 미치지 않음으로 만족하지는 못했지만 인플레가 미국 경제를 흔들지는 않을것이라는 보고서 나왔습니다. 이번 쿼터의  Index 는 3.2 였습니다. 그리고 연준의 이자 하락은 차후 1-2 달간에 시작할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예견입니다. (연말까지 두세번 정도 예상)

그래서 KAREIC (Korean-American Real Estate Investment)의 KARE (Mr. Park) 는 이자율 하락을 염두에 두고 샌디에고에서 가장 투자성이 높은 부동산들을 수시로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이자가 내려가면 집값이 상승할 확률이 다소 있습니다. 그리고 모게지도 연준이자율과 연동하기 때문에 대략 1년후에 Refinance 를 해서 모게지 이자를 내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추천
1. 가격: $585,000
2. 단독주택
3. First Time Home Buyer 에게 유리
4. 주소: 1320 Vinca Way San Diego CA 92114
5. 방 3 화 2
6. 1,202 Sq Ft
7. 조용한 동네 그리고 과일 나무들 있음
8. Rental 하기에 좋습니다. 

연락처 KARE Realty c/o Investment Realty  619-370-7199 (텍스트 환영하며 올리는 부동산 내부를 보여 드립니다.)
Broker License : 01847690 (전 샌디에고 부동산 학교 강사)

*** 참고 : 저희 회사는 Home For Cash 업무와 융자업무도 합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Kare 03.12  
1. Home for Cash 는 투자자와 같이 해당 부동산을 방문합니다.
2. 융자에 관한 업무는 Investment Realty 에 같이 일하는 전문가를 소개해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NMLS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지만 융자 업무를 직접하지는 않습니다.)
Kare 03.12  
감사합니다. 이 매물은 에이전트들은 잘 알겠지만  Divorce Court 가 control  하는 매물이었습니다.
현재는 Active  이지만 오늘 밤 혹은 내일까지는  Pending 으로 들어 갑니다. 그래서 더 이상 available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매물 내지 더 좋은 매물 계속해서 올릴것을 약속합니다.

이 매물에 관심을 가진 분들에게 너무 빨리 철회하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위에 있는 저희 링크를 통해서 정보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웹싸이트는 안전합니다. Market Leader 가 Control 하며 Zillow 가 소유한 웹싸이트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