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7월 8일 부터 2주 or 3주 서브 리스 합니다. (잠시 방필요하신 분보세요) 미션밸리 (SDSU근처)

전철바로옆 0 2792
미션밸리 몰 바로 앞에 새로 지은 콘도입니다. 제가 한국에 가는 관계로 7월 초부터 2주 또는 3주간 (상호 상황에 따라 최장 4주가 될수도 있음) 서브리스를 하려고 합니다.
모든 가구 (침대, 책상 등) 가 완비되어 있으며 집안에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습니다.
미션밸리 쇼핑몰에 걸어갈수 있는 거리며. SDSU에 바로 가는 버스가 있으며 트롤리(전철)가 걸어서 2분거리에 있습니다 (차가 없는 분에게 특히 흔치않은 최적의 교통입니다) 6월 말부터 SDSU 역이 개통되므로 학교안까지 3 정거장 (10분)이면 도착합니다.

미국인 룸메이트 (남자 27세)가 룸메이트이며 2베드 2배쓰 아파트에서 독방과 단독화장실을 쓰게됩니다.  단지내의 수영장과 자쿠지, 짐 이 바로 발코니 앞에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대형TV, DVD, 수십개영화채널이 무료로 제공되고 무선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면 제가 가지고 있는 가전제품이나 기타 모든 생활용품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렌트비로 한달에 800 불+ 유틸리티를 내고 있습니다.  기간에 따라 서브리스 가격은 상의후 결정할 계획이며 당연히 제가 내는 렌트비보다 할인된 가격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8월 이후에 타도시로 이주를 계획하고 있기때문에 지내보시고 마음에 들경우에는 이사를 올수도 있습니다.

연락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jh0317@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