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7월 25일(일) 2pm ~ 3:30pm 발보아 공원 한국문화공연 행사 안내

베이 0 704

안녕하세요? House of Korea입니다. 

House of Korea는 발보아 공원에 한국 문화 전시관을 세우기 위해 2013년 설립한 비영리기관입니다. 

 

발보아공원에 각 나라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전시관이 30여개가 있는데 그 중 한국관이 없다는 것을 안타깝게 여긴 시민분들과 재외동포재단, 한국문화원 등 정부기관의 지원과 협력으로 드디어 올해 한국관이 완공되어 8월 중 개관할 예정입니다. 오랫동안 지켜봐주시고 염려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7월 25일(일) 2pm~3:30pm에는 펜데믹으로 인해 지난 16개월 동안 멈춰있었던 한국문화 야외 공연이 드디어 열립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LA 문화원 후원으로 재미국악원, 샌디에고한국무용협회, 다이아몬드 바 및 샌디에고 태권도 시범단 등 총 50여명의 공연자들이 참가해 다양하고 화려한 한국의 멋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직 가야금, 거문고, 단소 등 한국의 악기 소리를 들어보지 못한 학생들과 아이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7월의 마지막 일요일, 캠핑의자나 매트를 가지고 발보아 공원 Hall of Nations 근처 잔디밭으로 오세요. 나무 그늘 아래에 앉아 눈 앞에서 펼쳐지는 Korea-ful한 공연을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