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노조미 일식집 사장님께 연락하고 싶습니다. (컴플레인)

줄리엔약 2 1536

Regents La Jolla 에 있는 Nozomi Sushi & BBQ에서 금일 매우 불쾌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픽업 오더를 가끔 하는데, 매번 할 때마다 음식이 늦게 나오더군요.

온라인 주문시 날아오는 이메일 알림에서 알려준 픽업타임에 맞춰가도,

항상 10-20분 더 기다립니다. 다른사람들은 다 도착하자마자 제때 수령해 가는데 항상 저만 덩그라니 남아있고요.

 

뭐 음식은 늦게 나올 수 있습니다. 미국 애들이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빠릿빠릿 한 것도 아니고요.

근데 한 두번도 아니고 이렇게 주문할 때마다 늦으니, 오늘은 유난히 좀 불만스러웠습니다.

여태 그냥 기다렸다가 수령해 갔지만, 오늘만큼은 아무래도 항의를 해야겠다 싶어 

manager를 불러달라고 했는데, 카운터를 보고 있는 직원의 말이 가관입니다.

 

There's nothing we can do. What do you want us to do?

Just wait outside.

 

오전 11:31분에 주문이 접수되었고, 확인 메일에 pickup time: 35 MIN이라고 했으나, 

제가 음식을 받았던 시간은 한 12:25 쯤 됩니다.

 

이렇게 늦게 줄거면 왜 35분 후에 픽업 오라고 보냈냐고 하자 그 카운터 직원이

That's not a promise. Just a have nice day.라며 별 미친놈을 다본다는 식으로 아주 재수없는 표정을 짓네요.

옆에서 검은색 앞치마를 두르고 계속 미안하다고 하는 직원과 아주 대비되는 태도였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나 SNS 계정에는 가게 전화번호밖에 없어 직원들이 받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 직접 대면 혹은 전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만약 노조미 사장님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제게 쪽지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닐리리 2021.10.15  
Yelp, google 에 상세한 리뷰 남기세요. 제대로 된 식당이라면 연락을 취해올 겁니다. 아니면...일식당이 수백개인데 굳이 계속 갈 이유가 없죠.
줄리엔약 2021.10.15  
감사합니다. Yelp 에도 비슷한 사유로 쓴 부정적 리뷰가 있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