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변경안내] 영화 건국전쟁 샌디에고 상영

운영자 10 1479

AMC 영화관과의 호환 문제로 급히 영화관과 날짜가 변경되었습니다.
3월 16, 17일 Reading Cinema Town Center 입니다.

Located in: Clairemont Town Square
Address: Town Square, 4665 Clairemont Dr, San Diego, CA 92117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0 Comments
SanDiego89 03.06  
드디어!!
Kreamcream 03.06  
진짜 기다렸는데! 감사합니다!!!^^
Rl861 03.07  
음...
운영자 03.08  
AMC 영화관과의 호환 문제로 급히 영화관과 날짜가 변경되었습니다.
3월 16, 17일 Reading Cinema Town Center 입니다.

Located in: Clairemont Town Square
Address: Town Square, 4665 Clairemont Dr, San Diego, CA 92117
Lokkang 03.08  
어이상실입니다.
이승만 찬양하고 역사왜곡하고 미화하는 이 영화를

영화관 까지 가서 돈 주고 이런 영화볼빠에는
youtube가서 백년전쟁 찾아서 보세요.
얼마나 어디까지 사람이 쓰레기가 될수있는지 알게되실겁니다. 

뭐, 제 개인 의견이니깐
뭐 오랜 기다림끝에 상영하러 가실분들은 가서 기쁜 마음으로 상영하시길
얼죽아 03.08  
예전에 정부에서 반공 교육 지침이 내려왔다고 학생들한테 영화 <킬링 필드>를 강제로 단체 관람시켰던 적이 있었죠. 토요일에 정규 수업을 빼고 극장에서 선생님들한테 출석 체크를 받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합니다. 해외 순방을 마치고 돌아오는 전두환에게 태극기를 흔들어주기 위해 강제 동원되어 광화문에서 수천명의 중고딩들과 세 시간을 대기했던 기억도 나네요. 이 영화가 한국 공무원들을 단체 관람 시켰던 영화라던데 그들도 예전의 나처럼 정말 짜증나고 열받았을까 문득 궁금해 집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상영했다는 '길 위의 김대중' 은 아무데서도 후원해 주지 않았지만 무료 상영이었던 거 같은데 '건국전쟁'은 샌디에고 내 대표 단체들의 후원에도 불구하고 티켓값이 15불이네요. 이승만의 엄청난 업적을 널리 알리시려면 돈을 좀더 쓰셔야 겠습니다.
Ouyl7 03.08  
현재 한국 역사학자 대다수는 이승만을 역사에 편승한 기회주의자로 보지 절대 애국지사나 건국에 공헌한 인사로 보지 않습니다. 뉴라이트를 위시한 친일세력들만 옹호할 뿐이죠.
이승만에 관한 자료를 조금만 찾아보시면 답 나오니 이런 이승만 찬양 영화는 지양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역사학자 황현필 왈
박정희와 김일성 중 누가 민족반역자인지에 대한 질문을 한 사람과는 상종을 하지 않습니다. 박정희는 공과 과가 있는 인물이지만 김일성은 골육상잔과 분단을 일으킨 만고의 역적이기 때문입니다.
이승만 같은 경우 관련 자료를 조사한 역사학자들은 절대 건국전쟁과 같은 영화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역사학자로서의 양심에 저버리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higalaxy 03.08  
진실을 알고 계시는분들이 있어 다행이고, 진실을 알고자 찾아보는 사람들이 되었으면 좋겠음.
일제청산이 아직도 안되고 있는 이유하나만 봐도 하와이깡패가 어떤인간인지... 박사학위를 어떻게 받았는지
알게될터인데... 사람들이 무지한건지 무식한건지...
-eon 03.09  
별참견을 보고싶은 사람 보고 싫은인간은 안보면되지.
-obody 03.09  
인간의 뇌속에 박힌 정치와 종교에 대한 의식은 죽을때까지 절대 바꾸어지지 않는다. 이쪽이 저쪽을 설득시켜서 바뀌어지는일이 절대없다.두쪽이 부딪혀 싸움이나면 한쪽이 죽어야만 끝난다. 그러니 여기서 왈가불가 서로 똑똑하다고 나대지말고 냉수 마시고 해골들 식혀라.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