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도 식당 실내 영업 금지, PICK-UP/드라이브인/딜리버리만 허용

SD라코 0 1387

 

샌디에고 카운티 수퍼바이저 이사회는 전세계적으로 창궐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11가지 보건 행정 명령을 지난 16 월요일 오후 발표했습니다. 그중 주요한 7가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새롭게 발효된 보건 행정 명령은The new health orders included:

1.      1.   장소에서 동시에 50 이상이 모이는 모든 모임을 금지한다.

장소(single space or single room)라함은 오디토리엄,스테이디엄,아레나,극장,교회,카지노,대형회의룸,미팅홀,카페테리아 또는 어떤 형태의 인도어와 아웃도어,실내외 장소를 말합니다. 어떤 형태의 중요하지 않은 모든

모임은 열지 말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2.      2.  모든 술을 판매하는 , 성인술집, 그리고 음식을 팔지 않고 술만 판매하는 모든 유흥업소는 문을 닫는다.

모든 식당과 음식류를 판매하는 업소는 실내 영업을 중단하고 문을 닫으며 오직 드라이브 스루 또는 to-go/pick-up, 딜리버리만으로 음식을 판매할 있음.

3.       3.모든 업소 비지니스는 반드시 감염 안전 거리를 유지하고 업소내 청결 멸균/청소 정도를 높이고 업소내 직원들과 소통에서의 최대한의 노력을 다한다. 모든 비지니스는 몸에 이상이 있을시 조퇴나 결근을 위해 받아야하는 의사 소견서를 요구하는 모든 허락 절차를 중단해야 한다.

4.       4.모든 공립, 사립학교, 대학교들은 수업을 취소하고 학생들이 참여하는 캠퍼스내 다른 어떤 학교 활동을 열수 없다. 초년생등 어린 학생들의 부모들은 반드시 명령으로 인해서 중단된 학교활동에 참여하지 않음을 학교측에 확인해야하며 또한 만남시 거리두기의 원칙을 준수해야한다.

5.      5. 65 이상의 모든 노인들 노약들 특히 지병이나 면역상의 문제를 가진 사람들은 집에서 자가 격리조치를 취해야한다. 치료나 수리, 보조 또는 행정상의 필요를 요하는 일을 다른 어떤 사람도 병원과 롱텀 케어 요양소의 출입을 금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증세를 보이는 어떤 이도 병원이나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