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1_ 무엇인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참 유행입니다. 저희 샌디에고 주민 여러분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하여 샌디에고 엘에이 카운티 보건국에서 제공하는 주민들을 위한 코로나 바이러스-19 교육자료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보고에 의하면 샌디에고 카운티에서  3 27 ()자로 417명이 바이러스 (COVID-19) 양성으로 보고되었고, 연령별로는 20~50세의 그룹이 79% 차지하고 있고 남성이 여성보다 1.5 많이 감염되었습니다.

 

샌디에고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상황보고 매일 4시경에 보고되며 다음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https://www.sandiegocounty.gov/content/sdc/hhsa/programs/phs/community_epidemiology/dc/2019-nCoV/status.html

실제 감염자수는 보고된것보다 10 이상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증상이 없더라도 외출과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한 줄여서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아야 할것 입니다우리 모두 보건 당국의 안내를 인지하고 올바르게 행동하여  자신과 가족, 이웃을 안전하게 지켜서 어려운 시기가 빨리 지나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올바른 손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 2미터) 현재로서 개개인이 할수 있는 최대의 예방법이자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보건 당국의 지시에 따른 개개인의 행동이 가족과 이웃을 구하는 방법임을 인지하시고, 건강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샌디에고 치매 지원 그룹 드림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