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 컨설팅 및 과외 (코딩, 생물학, 영어)

UCSD생명정보학 0 882

안녕하세요,


저는 UC San Diego에서 학부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취업 및 대학원 준비를 하고 있는 실력있는 학생입니다. 전공은 B.S. in Computer Science with specialization in Bioinformatics였으며 부전공은 General Biology로, 우수한 성적으로 학부생활을 마무리하였습니다.


BACKGROUND

  1. 컨설팅: 저는 한국에 있는 유명한 국제과 프로그램을 졸업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올해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이 막을 내리지만, 손에 꼽힐만큼 좋은 대학교 진학 성과 (Yale, Caltech, Stanford, Columbia, Duke, Cambridge 등)을 내었습니다. 따라서 탄탄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자녀분들의 입시 관련 상담 및 에세이 첨삭관련 업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2. 과외: 대학 입시 관련 과외는 물론 학부 수준 과외 (생물학, 화학, 코딩) 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과외 경력으로는 (1) 한국 압구정에 위치한 유명 유학원에서 SAT Writing 첨삭 담당 TA (2) 중국 에이전시를 통한 TOEFL 1:1 개인 과외 프리랜서 그리고 현재는 (3) 대학 학부 생물학 과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학부 기간 동안에는 IA (학부생 조교)로 Data Science 수업 (성적: A+)을 보조하였습니다. 


STATISTICS

공인 성적으로는 SAT 2250 (2400만점), TOEFL 119 (120만점), TOEIC 900 (900만점)이 있습니다. 학부 때는 UC San Diego에서 Assistant Computational Biologist로 일하며 연구를 진행하였고, 이 결과 미국의 AACR (American Association of Cancer Research)에 가입된 저널에 연구 출간을 성공적으로 하였습니다.


SERVICE

제 credential을 바탕으로 대학 입시 관련 컨설팅 및 과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네트워크를 통해 Top-tier university 졸업생들과 1:1 매칭을 통한 제너럴 컨설팅 및 지원서 드래프팅을 도와드립니다. 대학교 학부생 여러분께는 생물학과 프로그래밍 과외를 진행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세션들은 온라인 줌에서 진행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과외는 <코딩>, <생물학>, <영어>를 메인으로 진행하지만, 다른 도움이 필요한 과목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문의해주시면 고려 후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들 혹은 현재 미국에서 공부하시는 학부 학생여러분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시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해드림을 약속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연말되세요!


Email : stepupconsulting.us@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