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을 배우고 싶으세요? - Enders Institute of Technology 대학 준비 프로그램에 지원하십시오.

고등학생을 위한 6주간의 집중 온라인 강의 - 프로그래밍 기초 및 웹 프로젝트 기반의 포트폴리오!


다루게 될 핵심 과목 - HTML, CSS, Javascript, Bash, Git 및 Python 또는 C++와 같은 코딩 언어를 학습하는데 적용되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많은 온라인 강의와 달리, 엔더스는 온라인 교육에서 실력이 입증된 강사를 통해 실시간 대화식 강의를 제공합니다. 화상 수업으로 학생들을 항상 주시하며 테스트, 발표, 질의응답 및 조별과제를 통해 학생들의 적극인 참여를 유도합니다. 또한 학생 개개인의 성공적인 학습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진행합니다. 


이번 가을학기 프로그램은 11월 12일부터 12월 17일까지 운영됩니다. 이는 웹 어플리케이션 심화 과정과 여름 코딩 부트 캠프를 듣기 위한 필수 과정입니다. 기초과정 수강료는 899달러이며 다양한 납부 방법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은 아래 주소를 확인해주시고, 질문 내용은 부담없이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수강신청 at endersinstitute.com (*제한된 인원 모집)

phone : 805 410 3145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

3시간 강의 x 11회 (수업시간 : 화요일 오후 5:30-8:30, 토요일 오전 9:00-12:00)

수업 내용 관련 및 멘토링을 위한 일일 면담 시간

수료증

성적표

프로페셔널 코드 포트폴리오


[Enders Institute of Technology]


엔더스의 웹 프로그래밍 기초 강의는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미래 기술의 혁신가가 되고 STEM 학문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학 준비 프로그램입니다. 미래의 혁신가들이 일상적인 문제에 쉽게 적용하고 대응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웹 개발 기초에 확실한 기반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엔더스의 교수진은 엔지니어링 분야의 교수 경험을 가진 한국계 미국인으로 구성된 전문 기술자 팀입니다. 수석 강사는 의료 분야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이자 웹 프로그래밍 개발을 전문적으로 강의해 온 UCSD Extension 겸임 교수이며, 애드테크의 솔루션 엔지니어이자 UC 버클리 컴퓨터 공학과 출신의 일일 면담 시간 강사가 함께 합니다. (About Us)


모든 산업이 점점 기술 산업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컴퓨터가 있는 곳에는 코딩이 항상 적용될 것이며 여러분의 자녀들이 훗날 어느 직업을 선택하든, 결국 컴퓨터 기술이 연관될 것입니다. 고등학교때 미리 코딩 기술을 배우는 것은 소중한 자녀들이 테크놀로지 학문에서 경쟁력을 갖게 하고, 하나의 코딩 언어라도 아는 것은 가까운 미래에 여러 대학의 공학 프로그램을 공부하는데에 분명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ndersintitute.com을 참조 바랍니다.


신청서 Application For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