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JADESNOW 2016년 신제품 눈꽃빙수기 소개 시켜드립니다.

JADESNOW 0 2538
  2016 신상품 "Jade Snow™" 눈꽃빙수기를 소개합니다. 


Youtube
https://youtu.be/v_x2aCVGOCY





미국 보건국에서 비지니스 허가 승인을 받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ETL승인을 오랜 노력 끝에 획득하여 고객 여러분께 소개 시켜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관리와 작동이 편리할뿐만 아니라 소형 디자인(12inch)이기 때문에 보바샵, 쥬스샵 그리고 음식점에서 추가메뉴로 운영하기에 적합합니다. 

눈꽃빙수를 추가하더라도 똑같은 인건비로 운영할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 창출을 할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추가 수익을 올릴수 있는 올 여름의 인기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루에 눈꽃빙수를 15오더 이상만 받으신다면, 한달에 1500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전략 솔루션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세부 기능

1.일본 냉동 분야 장인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디자인이 우수하며, 품질을 믿을수있습니다 

2.스마트 드라이브 기능이있습니다 실시간 운전상태표시, 1인분, 다인분선택, 제빙 시간을 설정할수있기 때문에 그릇이채워지면 자동정지 됩니다.( 적은인원으로 운영해야하는 까페환경에서 유리합니다.), 원료 낭비가 없습니다. 

3.턴테이블기능 이있습니다. 자동회전식 그릇거치대로 빙삭중 다른 작업이 가능하 며그릇에 눈꽃 입자 그대로 예쁘고 고르게 빙수가 쌓이게 됩니다.

4.공간효율이 가장 좋은제품입니다. 테이블식으로 폭(12인치) 
(집기가 많이올라가는 작업대에서 한 제품이 차지하는 폭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타사제품중 가장 작은제품은 18인치) 

5.우유,분말액,쥬스,맥주,막걸리 용액 상관없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이용가능. (여러 매뉴개발가능합니다.) 

6.대기시간이 짧음 10초, 1분에1컵의 빠른작업량. 

7.떡빙방지기능(눈꽃 뭉침 현상 방지), 외부기온 상관없이 정상작동. 

8.다양한 방식으로도 응용이가능합니다. 빙삭 시간이 빠르고 보통 빙수보다 1.5배정도 언 상태가 유지되는 장점 때문에 빙수외에 얼음이 필요한 모든부분에 응용가능합니다.

9. 다양한 방식으로도 응용이가능합니다. 빙삭 시간이 빠르고 보통 언 상태가 유지되는 장점 때문에 주류용 아이스버켓이나, 소바국물, 동치미등 빙수외에 얼음이 필요한 모든부분에 응용가능합니다.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여 시연과 시식도 하시고 신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 
https://youtu.be/v_x2aCVGOCY


문의전화: 213-700-6092
E-mail: jadesnownakajo@gmail.com
주소: 3050 W 7th st #101 Los Angeles, CA 90005.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