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영어 및 전과목 homework help 튜터합니다

CV 튜터 0 2249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 12학년에 재학중인 여학생입니다. 10학년-11학년 GPA는 4.6점이고, 많은 AP class들을 높은 성적으로 수료했습니다. 중학생 및 고등학생들에게 중점적으로 학교 숙제 도움을 줄 수 있구요, 가능한 과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 중, 고등 영어 (reading, writing, speaking, essay)

-Biology (9학년 필수과목)

-AP Biology

-초, 중등 수학 (Algebra 1까지)

-초, 중등 과학 (Life Science, Physical Science 등)

-US History

-World History

-외 다수

저는 어렸을때 부터 미국에 거주하여 한국어는 물론 영어 또한 능통하게 구사합니다.

과외 경력으로는 도서관에서 초중고생 숙제  학습 지도를 1년간 해왔고, 현재 성실하게 reading, writing, speaking, 그리고 수학을 초등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중 입니다.

제가 특히 자신 있는 부분은 작문과 첨삭입니다. 한국에서 미국으로 유학을 준비하고있는 학생 에세이 첨삭 또한 1년간 해오고 있고,  외에도 한국 비영리단체의 공문 번역과 교열 등의 일을 1년간 해오는 중 입니다.

작년에는 학교 선배   대학 지원 에세이 첨삭을 했었고,  결과 경영학 분야에서 상위권에 속하는 주립대에 전액 장학금을 받고 입학하셨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거주 지역, 학생 나이와 희망과목, 그리고 가능하신 시간대를 문자 해주세요. 8587547530

제 위치는 Carmel Valley 이고, 제가 방문해서 가르칩니다. 고맙습니다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