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골프티칭프로 자격증 취득 과정이 7월 중순에 치루어졌습니다.

양영준PGA골프 0 6633
안녕하세요. 미국 PGA 프로이자 USGTF (미국 골프지도자 연맹)의 마스터 티칭 프로이며 한국어과정의 샌디에고 지부장인 양영준 프로입니다. 
2018년 7월 중순에  USGTF 한국어 과정을 맡고있는 저의 교육하에 골프 티칭프로 라이센스 취득 과정이 치루어졌습니다. 
이번 과정에는 총 5명의 신청자가 있었습니다. 
5명중 3명은 샌디에고에서 약 45분정도 떨어진Temecula에 거주하며 그곳에 위치한 골프 학교에 재학중인 분들이었고. 1명은 L.A에서 거주하고. 1명은 샌디에고 거주하시는 분이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다른 때보다 더 특별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샌디에고에 거주한다는 신청자가 저에게 골프를 배우는 분이었기 때문입니다. 레슨 전 그분을 처음 뵈었을때는 110타가 넘는 실력이었는데 레슨을 받고 1년 6개월만에 이븐파를 치셨고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꾸준히 노력하여서 싱글 실력을 유지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저를 만난지 3년 만에 티칭프로가 되는 꿈을 이루고자 이번에 도전하기로 결심하셨던 것입니다.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론 교육과 필기 테스트 및 구술 시험 그리고 P.A.T (실전 라운딩 테스트)까지 모든 과정을 최선을 다해 임하였고 5명의
신청자들 모두가 합격을 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5명의 합격자중 제가 가르친 학생분이 P.A.T에서 77타를 기록하며 가장 좋은 성적으로 통과하셔서 저 또한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모든 과정을 합격하여 골프 티칭 프로 자격증을 취득한 다섯분께 축하를 드리며 
티칭프로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다음 교육은 9월 말에서 10월 초에 있을 예정입니다. 

아래 사진은 이론 시험을 치루고 있는 모습입니다.
blank.gif
blank.gif
- 쉬는 시간 동안 연습하는 모습입니다.
blank.gif
blank.gif
blank.gif
- P.A.T 실기 테스트 라운딩 시작 전에 모든 교육생이 화이팅 하는 모습입니다.
blank.gif
blank.gif
- P.A.T 통과 후 최종 합격자들께 수료증을 수여하며 찍은 모습입니다. 
회원증은 플로리다에 위치한 협회 본부에서 직접 개별적으로 보내게 됩니다.
blank.gif
blank.gif
blank.gif
blank.gif
blank.gif
blank.gif
맨 아래 사진의 합격자가 바로 제 학생입니다. 

처음 저를 만났을때 티칭 프로 자격증을 취득하는게 꿈이라고 하셨었는데 이제는 정말 티칭프로 자격증을 취득하셨으니 너무 감격스럽네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