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올림픽>박주영, “포기하지마” 국민 울린 감동의 외침

holy 0 3124

201208080851588278_1.jpg

브라질 전 후반 패색이 짙은 상황에서 투입된 박주영(27·아스널)이 대표팀 동료들을 향해 외친 "포기하지마"라는 말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오전(한국시간) 진행된 브라질과의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4강전 선발 명단에서 박주영은 제외됐다. 대신 지동원(21·선덜랜드)과 김현성(22·서울)의 투톱으로 브라질에 맞선 대표팀은 세 골을 먼저 허용했고, 결국 박주영은 후반 25분 교체 투입됐다.

박주영이 교체되는 순간 중계 카메라에는 동료 선수들을 향해 "포기하지마 끝까지"라고 외치는 박주영의 입모양이 잡혔다.

투입 이후에도 박주영은 남은 20분 동안 끊임없이 동료 선수들을 독려하며, 볼 경합 중 기어가 볼을 따내는 등 혼신의 힘을 다해 브라질에 맞섰다.   늦은 시간까지 한국 대표팀의 4강 경기를 응원하며 박주영의 투혼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박주영 선수의 입모양을 본 순간 감동에 눈물이 왈칵했다", "어린 선수들이 크게 실망했을 것 같은데 박주영이 동생들을 잘 챙겨 일본전에 임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은 오는 11일 오전 345분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 스타디움에서 일본과 동메달을 놓고 운명의 3,4위전을 갖는다.

오늘 기타 종목:

8.8.jpg

 

solive로 런던올림픽 생방송 보기 

 

19 한국 인기 채널리스트

  뉴스KBS1 YTN

문화 KBS2 SBS HDMBC

경제뉴스MBN HD

영화 /드라마OCNSBS PlusMBC DramanetKBS Drama

음악/오락tvNComedy-TV

어린이/게임KID17KBS joy

스포츠 JGOLFSBS-ESPNMBC SportsKBS N sports, JTBC

:  MBC Life

방문 사이트: http://www.mysolive.tv/

현제 솔리브에서 런던올림픽특별 이벤트 (60 증정)이벤트 활동중입니다.

연결사이트: http://www.mysolive.tv/blog/blog_info.action?contentid=806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