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레몬법] 2023년 레몬법 사용이 늘어난 이유의 모든것_전기차

캘리포니아 레몬법은 전기차를 포함한 모든 차량에 적용됩니다. 전기차도 일반적인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구매자가 구매한 후 발생한 하자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는 기존의 내연기관 차량과는 다른 기술과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 수명이 예상보다 짧거나 충전이 어렵다는 문제, 전기 시스템 결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소비자가 레몬법을 적용하여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해 부터 특히 올해 2023년 캘리포니아는 전기차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기 때문에, 전기차에 대한 레몬법 사용이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법적 조치는 소비자와 제조사 모두에게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제조사들은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모든 문제들을 최미수 변호사가 도와드리고 보상받게 해들릴수 있습니다.

최미수 변호사 Law Offices of Misoo Choi 연락처 mchoi@mschoilaw.com (323) 496-2574 Cell (213) 427-2350 Office www.mschoilaw.com 3460 Wilshire Blvd., Eighth Floor Los Angeles, CA 90010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