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레몬법] 멀쩡했던 내차. 리콜 수리 다녀왔더니 잡음이? 대처법은?

한때 완벽하게 작동했던 차량이 리콜 수리 후 합병증에 직면하는 경우, 결함을 판단하는 것이 종종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지속적으로 추가 수리를 진행하고 반복되는 문제를 꼼꼼하게 문서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인 기록을 유지하는 것은 지속되는 문제에 대한 증거가 될 뿐만 아니라 향후 레몬법에 따라 잠재적인 구제 수단을 통해 귀하의 권리를 보호할 가능성을 크게 높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합니다. 이러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고수함으로써 귀하는 리콜 후 수리가 직면한 지속적인 문제를 강조하는 강력한 사례를 구축하고 잠재적으로 보다 유리한 해결 방법과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한 길을 닦을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을수 있기때문입니다.

레몬법 전문 최미수 변호사 사무실에서는 여러분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차량 운행을 하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만약 여러분의 차량이 리콜 대상에 해당한다면지금 바로 딜러에 방문하셔서 문제에 대한 안전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또한당신은 레몬법에 따른 지불하실 어떠한 비용 없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소송은 제조사를 상대로 하며모든 비용은 제조사에서 지불하니 부담 가지지 마시고 저희 변호사 사무실에 연락 주시면 정성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아래 저희 변호사 사무실로 연락하셔서 자세한 안내와 도움을 받으십시요.

 

우리는 캘리포니아의 모든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있기를 바랍니다자동차 리콜  안전 정보에 대한 최신 소식을 계속해서 점검하고항상 주의 깊게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레몬법 전문 최미수 변호사 

Misoo Choi, Esq.

LAW OFFICE OF MISOO CHOI, APC

www.mschoilaw.com

3435 Wilshire Blvd. 27th Floor

Los Angeles, CA 90010

E-mail: mchoi@mschoilaw.com

Office: 213-383-1064

Cell: 323-496-2574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